본문 바로가기

How the Armed Forces Can Achieve More With Its Defense Equipment

국방과 관련된 논쟁은 주로 새로운 장비를 확보하는 대규모 투자에 초점이 맞추어져 있지만, 투자의 결과로 생기는 부대의 해체나 능력의 감소에도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20년 전과 비교하여 스웨덴은 국방분야에 상당히 적은 투자를 하고 있는데, 이는 단지 의회에 요청할 수 있는 충분한 돈이 없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이유 때문에 국방조달업무는 지속적으로 효율적으로 수행하여야 하고, 더 나은 투자 방법이 필요합니다.

오늘날 국방장비는 항공기, 선박, 무기 또는 IT 시스템을 포함하는 매우 정교한 시스템입니다. 조달은 험한 조건에서의 오랜 운영시간은 말할 것도 없이 대규모 투자와 복잡성의 높은 수준과 연관되어 있습니다. 초기투자는 말할 것도 없이 운영과 정비, 그리고 해체에 많은 비용이 발생합니다. 제품은 더 큰 시스템의 일부이기 때문에 비용을 유발하는 요인이 무엇인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나, 복잡도의 증가는 특히 금융에 대한 영향을 포함하여 모든 결과를 이해하는 것과 적시에 중요한 결정을 내리는 것을 어렵게 만듭니다.

비용을 제어하면서, 어떻게 하면, 장비와 장비 정비의 유용성을 최대화 할 수 있을까요?

우리는 장비 프로세스를 보다 효율적으로 만드는 열쇠중 하나는 수명주기관리(LCM)을 적용하여 체계적으로 작업하는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다시 말해, 구매자가 조달과 개발 단계에서부터 커다란 시스템의 일부로 수명주기를 기초로 제품을 고려해야 합니다. 총비용을 제어하는 능력을 제품이 배치되기 오래전인 초기단계에서 가장 크게 됩니다. 초기단계에서부터 제품을 생산, 사용, 정비, 폐기하는 기대 비용에 대한 고려하는 것에 대한 이해가 필요합니다.

효과적으로 LCM 분석을 사용하여 제품 비용과 제품 기능의 관점에서 단기 및 장기 결과에 대한 다양한 선택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하여 정비소, 정비인력, 수리부속의 관점에서 적절한 능력의 정비 구조를 용이하게 구축할 수 있습니다.

제품사용의 체계적인 지원을 통하여, 운용방법이 변경됨에 따라 이에 맟게 자원 변경이 가능합니다. 이를 통하여 시스템에의 성능과 비용을 모두 제어할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국방부에서 원하는 목표를 저렴한 비용으로 달성할 수 있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