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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ystecon and Transportation

지하철에 관한 주요 투자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것은 아마도 새로운 정비공장을 만들거나, 새로운 전철을 확보하는 일일 것입니다. 그런데, 이 정비공장을 어떻게 만들어야 할까요? 중단 없이 운행을 하려면 얼마나 많은 수의 차량이 필요할까요? 어떤 수리부속을 얼만큼 저장하고 있어야 할까요? 몇 대의 차량을 예비로 확보해야 할까요?

운송산업은 항상 이러한 도전적인 질문에 직면해 있습니다. 철도, 항공, 그리고 해상운송은 수많은 상호운용적인 변수를 가지고 있으며, 때로는 가용도의 문제와 높은 비용을 유발하는 매우 복잡한 시스템입니다. 이러한 문제 해결을 위한 “신속한 해결”은 거의 찾아볼 수 없습니다.

많은 컨설턴트들이 자신들의 최선의 추측과 직감에 의한 조언을 하고 있지만, 시스테콘은 여러분이 필요로 하는 사실에 기반한 결정을 할수 있는 정보를 제공합니다. 우리의 유례를 찾아볼 수 없는 경험과 독점적인 소프트웨어, 그리고 진보된 모델을 사용하여, 운영에 영향을 주는 요인들을 설명할 뿐만 아니라. 이러한 요인들을 최적화하는 방법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그 결과는 수익 증대를 위하여 운송수단의 효율성을 높이거나, 상당한 비용의 절감을 이루거나, 아니면 이 둘 모두를 얻게 됩니다.

참조추가 참조

  • transportationBombardier FRACAS 프로세스에 따라 재고 확인을 압연하는 것은 신뢰성의 준수를 표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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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transportationSL 전략적 저장소 용량 분석은 광대 한 스톡홀름 지역에 대한 투자의 필요성을 결정한다. 자세히 보기
  • transportationSL 새로운 열차 통근 편안함과 안전성을 증가시키고 동시에 유용성을 향상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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